투자의 세계에 대해 혼란스러운가?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2020. 6. 4. 08:47카테고리 없음


투자의 세계에 대해 혼란스러운가?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당신은 회사의 일부를 소유하기를 원해 본 적이 있는가? 이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은 주식시장을 들여다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말하자면, 주식에 대한 저축을 날려버리기 전에, 당신은 정말로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보는 이 기사에 포함되어 있다.




여러분은 아마도 "간단하게 유지하라"라는 속담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많은 것, 심지어 주식 시장에도 적용된다.


시장에서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지 않도록 모든 투자 활동을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온라인 할인 중개인이든 서비스 중개인이든 중개인을 구입할 때는 당신이 부담할 수 있는 모든 수수료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입장료뿐만 아니라 수수료, 판매수수료, 기타 그들이 청구하는 모든 것.


이 적은 수수료는 금방 합산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보통주의 소유자라면 주주 의결권을 행사하라.


각 회사의 규칙에 따라 이사 선출이나 중대한 변화가 있을 때 투표권을 가질 수도 있다.


투표는 보통 회사의 주주총회 때나 대리투표를 통해 우편으로 이루어진다.




투자가 분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모든 돈을 확실한 승리라고 느끼는 투자에 집중한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잃을 최고의 위치에 있다.


일례로 예산 전액을 한 회사에 투자하기로 하고 그 회사가 파산하면 모든 것을 희생하게 된다.




비 오는 날 펀드를 생각할 때는 이자를 많이 받는 투자 옵션을 생각해야 한다.


최소 6개월 치의 경비도 그 안에 보관해야 한다.


그러다가 실업 기간이 길어진 것이나 의료 비상 사태처럼 갑작스런 위급 상황이 닥친다면 그 험난한 고비를 헤쳐나갈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을 갖게 된다.


신속하게 액세스할 수 없는 투자에 이 쿠션을 묶어 보안을 희생하지 마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장기 수익률을 제공하는 우수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려면 여러 업종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내는 기업을 선택하십시오.


시장이 전체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해도 모든 부문이 분기마다 성장하는 것은 아니다.


포트폴리오 전반을 개선하려면 성장하고 있는 업종의 주식을 보유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업종별 주식을 보유하는 것도 포함된다.


당신은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잔액이 다시 균형을 이룬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즉, 한 부문은 1/4분기로, 다른 부문은 다음 1/4분기로 수익을 보게 될 것이다.




주식 투자를 선택할 때는 언제든지 사용 가능한 자금의 10% 미만으로 지출을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나중에 주가가 급격히 하락할 경우 그동안 노출된 위험의 양이 크게 줄어든다.




이 가이드를 읽고 나서, 주식에 돈을 투자하는 것이 매력적으로 들리는가? 만약 당신의 대답이 "예"라면, 시장의 일원이 되기 위한 초기 단계를 밟으십시오.


이 글에 제시된 정보를 염두에 둔다면, 당신은 당신의 은행을 무너뜨리지 않고 주식을 팔고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